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크림두부'네 입니다. 대형견 까지 실내 동반 가능한 카페 몇 곳만 알고 있어도 원주 즐기기 재미있다!
커피가 맛있는 카페부터, 이색 컨셉으로 댕댕이랑 차 타고 일본으로 가는 카페까지 대형견 친구들도 모두 실내 동반 가능한 카페로 함께 가보아요.
고양이도 동반 가능한 펫 프랜들리 카페
01. 원주 HHH커피
■ 주소 : 강원 원주시 남원로612번길 31 1층
■ 전화 : 0507-1474-1350
■ 영업시간 : 12:00 - 21:00 (화 휴무)
■ 반려견 동반 정보 : 실내 동반 가능 / 대형견 가능 (펫 케어존)
원주의 작은 동네 골목 안에 위치한 HHH는 오래된 구축 건물을 개조해 지어진 카페로 실외 외관은 오래된 카페 같아 보이지만 들어가면 예쁜 인테리어가 반겨주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예요.
원주 HHH커피는 반려견 뿐 아니라 고양이도 동반 가능한 펫 프렌들리 카페예요! 가격도 착한 편이고, 개인적으로 인생 디저트를 만난 카페이기도 해요 :)
작은 동네 안에 위치한 카페라서 조용하지만 예쁜 인테리어 감성이 가득한 카페라 댕댕이와 조용히 힐링하기에 좋아요!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되어줄 트리와 장식품들도 있어요.
HHH커피를 댕댕이들과 이용할 때는 이동장이나 유모차는 필수는 아니지만, 실내 펫 케어존이라 모든 반려견들을 내 테이블 근처에서 잘 케어 해주셔야 합니다. 대형견 친구들도 편하게 실내에 동반 가능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댕댕이들을 예뻐해 주셨어요.
HHH 커피는 제가 인생 디저트를 만난 곳이기도 한데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는 아니지만, 디저트 세 종류를 제가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댕댕이와 한적한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한잔하며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예요.
새벽까지 운영하는 카페
02. 문팰리스 & 뜨화덕
■ 주소: 강원 원주시 금불1길 36 1층 문팰리스
■ 전화 : 033-735-7889
■ 영업시간 : 10:00 - 03:00
■ 이용 안내 : 보호자가 케어 가능한 모든 반려견 동반 가능! (매너 있는 댕댕이는 모두 가능)
문팰리스 & 뜨화덕은 이름처럼 문팰리스라는 카페와 뜨화덕이라는 화덕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댕댕이 동반 식당이에요. 원주 시내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쉽고, 주차는 식당 앞에 3대 정도 가능해요.
뭘 먹을까 고민될 때 고민할 필요가 없을 만큼, 다양한 메뉴가 있는게 장점인 카페 겸 식당인데요. 1인용 피자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 뿐 아니라 댕댕이와 함께 식사와 디저트 메뉴인 커피까지 한자리에서 해결이 가능한 곳이기도 해요 ㅎㅎ
핫도그와 피자빵 등 직접 만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도 있고, 음료 리필도 가능한 가성비 카페예요.
저는 간단한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핫도그도 맛있었고 새벽 3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배고픈데 새벽에 댕댕이와 함께 갈만한 곳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방문하기 좋은 카페예요 ㅎㅎ
작은 일본을 만나는 카페
03. 버터플라이
■ 주소 : 강원 원주시 웅비3길 15 1층 101호
■ 전화 :010-9452-6466
■ 영업시간 : 월-금) 11:00 - 22:00 / 토-일) 12:00 - 22:00
■ 이용 안내 : 소/중/대형견 모두 실내 동반 가능
원주 반곡동은 작은 동네 안에 위치한 신상 카페예요. 주차는 카페 앞과 옆에 2대 정도 주차 가능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조용한 카페라 통 창으로 바깥을 바라보며, 댕댕이와 조용히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작은 카페예요.
버터플라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뚜비 라떼와 뚜비 말차 라떼입니다. 카페이지만 이색적인건 생맥주와 하이볼 그리고 간단한 안주 메뉴도 만날 수 있어서, 댕댕이와 함께 가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도 좋아요.
버터플라이는 댕댕이와 차 타고 가서 만날 수 있는 작은 일본 느낌을 주는 카페인데요. ㅎㅎ 우에노 공원을 여행하며 느낀 풍경을 모티브로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도쿄 지하철역 입구로 향하는 문을 연상하게 하는 화장실도 이색적이에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cr.db_chomangkie
버터플라이는 뚜비 라떼와 뚜비 말차 메뉴가 너무 귀여워서 카페에서 댕댕이와 귀여운 음료 사진 찍는 재미도 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댕댕이들을 예뻐해 주셔서 편하게 조용한 카페에서 힐링 하기 좋아요.
크림 두부가 다 짜주는 원주 펫 프렌들리 식당과 카페 어땠나요? 소,중,대형견 친구들 모두 차별 없이 실내 동반 가능하고, 새벽까지 운영하는 곳도 있어서 시간 제약 없이 댕댕이와 원주 카페 투어가 가능한 곳들을 모아 소개해 드렸어요!
📌 에디터 크림두부가 뽑은 매력 POINT!
• 고양이도 동반 가능한 펫 프랜들리 카페 'HHH커피'
• 새벽 세시 까지 운영해서 시간 제약 없이 가보기 좋은 '문팰리스&뜨화덕'
• 작은 일본을 만나는 조용한 카페 '버터플라이'
• 소/중/대형견 모두 실내 동반 가능해요.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