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은 떨어트리고 보는 고양이가 마주한 '운명의 상대'

ⓒ노트펫
사진=tiktok/@threenawtycats

 

[노트펫] 고양이들은 참 이상합니다.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은 꼭 바닥에 떨어트리고 싶어 하는 습성이 있어서 유리병이나 물컵을 깨트리는 일이 많은데요.

 

틱톡 유저(@threenawtycats) 아만다 씨가 키우고 있는 '구찌'라는 녀석도 높이 있는 물건을 떨어트리는 걸 좋아하는 성격인가 본데, 이날은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습니다.

 

이 사연은 지난 27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를 통해 소개됐는데요.

 

구찌는 부엌 위에 올려진 물통을 앞발로 밀어 넘어트리려고 하는데. 이 물통은 평소에 쉽게 넘어지던 물건들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노트펫

 

ⓒ노트펫
이..이 녀석 정체가 뭐냥..?

 

제법 커다란 크기에 물이 가득 담겨 있어 웬만한 '냥펀치'로는 꿈쩍도 하지 않는 모습인데요.

 

왼발, 오른발 바꿔가며 물병을 쳐보지만 그 정도로는 어림도 없었습니다. 분한 듯 얼굴을 하늘로 들어 올려 울부짖는(?) 구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노트펫

 

ⓒ노트펫

 

다시 한번 힘을 모아 물병을 향해 돌진해 보지만 실패하는 녀석. 결국 구찌는 이 '난공불락'의 물병 앞에서 쓴 고비를 마셔야 했답니다.

 

지난 24일 아만다 씨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린 이 영상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끌었습니다.

 

@threenawtycats Reposting one of our most viral videos 😅 #catsoftiktok #tabbycats #meancats #catfluencer #naughtycats #threenawtycats ♬ original sound - Three Nawty Cats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적이다.." "이거 샌드백인가요?" "엄청 화 났네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찬울 기자 cgik92@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