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대웅펫, 지난 15일 강동 리본센터서 유기 동물 위한 봉사활동 진행

사진
사진=대웅펫 제공

 

[노트펫]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대표 이효준, 문재봉)은 대웅제약과 함께 지난 15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 리본센터에서 유기 동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웅펫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유기 동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웅펫 임직원들은 모두 자발적으로 참여해 동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먼저, 임직원들은 보호소에서 생활하는 동물들과 직원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하는 한마음 한뜻으로 센터 내 견사 및 용품 등을 세척하는 청소 작업에 힘썼다.

 

특히, 철저한 위생 관리와 세심한 손길로 보호소의 환경을 정비하며, 동물들이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청소가 끝난 후에는 보호 중인 동물들과 함께 놀이 시간을 가지며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고, 유대감을 형성했다.

 

대웅펫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단체 봉사 및 기부를 지속하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웅펫 관계자는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보호소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대웅펫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웅펫은 보호 동물들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유기 동물보호소인 카라 더봄센터, 생명공감, 나비야 사랑해, 케어, 동물자유연대 등의 단체에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및 간식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