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려생활 에디터 김밤비입니다!! 갑자기 온 여름 날씨에 산책 후 시원한 냉면이나 빙수가 땡기는 요즘인데요.
오늘 제가 가져온 포스팅은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빙수 맛집! 밤비와 산책을 끝낸 뒤 빙수가 너무 먹고 싶어 찾아본 뒤에 방문했어요!
남천리 녹차팥빙수
주소 - 부산 수영구 수영로 394번길 35-3
시간 - 10:00 ~ 22:00
동반 규정 - 이동 가방, 펫티켓 필수
주차는 길가에 주차 공간이 많아서 차 대놓고 조금 걸어갔어요.
카페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긴 줄 그리고 없는 자리! 사람들이 너무 너무 많았고 관광지에 와있는 느낌이 강했던 남천리 녹차 팥빙수집!
우선 제가 줄을 먼저 서고 남편이 밤비를 데리고 자리를 탐색했어요. 근처에 자리가 아예 없었지만 기다리는 동안 자리가 날 것이라고 믿고 줄을 섰답니다!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고 주문 즉시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정말 기다릴 맛나더라구요.
팥빙수와 단팥죽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 그래서 1인 1빙수로 먹기 너무 좋았고, 여름 뿐 아니라 겨울에도 단팥죽을 하기 때문에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부모님들 모시고 오기에도 아주 굳!!
주문한 빙수가 나왔습니다! 계피 가루와 녹차 가루를 각각 뿌려서 가지고 왔어요! 1그릇에 4,000원밖에 안 하니 정말 1인 3빙수 하고 싶은 맘에 굴뚝 같았답니다! 강아지와 함께 들어가기에도 불편함 없었고 손님들도 모두 좋아해주셔서 편안하게 먹다 왔어요.
당시엔 몰랐으나 천원 추가 시 팥을 더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아! 한여름엔 왠지 모기가 있을 것 같아서 더 더워지기 전에 방문하길 추천 드려요.
오늘은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강아지 동반 빙수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보호자 분들도 늘 좋은 곳을 함께 갔으면 하는 마음에 오늘도 포스팅을 꾹꾹 눌러 담아 봅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