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호수네입니다! 오늘은~
없는게 없는 힐링 독채 펜션 [방도리 108]
≫ 위치 : 경기 광주시 도척면 방등길 78-47
≫ 실내 구조 : 침실 2룸, 화장실 2개(실내 반려견 목욕 가능), 반려견 드라이룸 1개, 외부 바베큐장
≫ 동반 규정 : 견종 제한 없음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최대 4인 / 대형견 2견, 중소형견 3견 가능 (다견 방문 예정 시 예약 전 문의 필수)
- 마을 입구 편의점 있으며, 배달 가능한 위치에 있어 더욱 편리함
- 잔디 마당 200평, 울타리 2m 전체 시공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안전함
나무 그늘이 시원해 환상적인 방도리 마당
엄청나게 높고 빽빽한 나무 울타리 덕에 밖에선 내부가 단 1cm도 보이지 않는 프라이빗 독채 펜션 방도리 108을 소개합니다. 펜션 입구에 주차를 하게 되면 살짝 언덕을 올라 마당을 입장하게 되는데요.
울타리도 높고 빽빽하지만 펜션 자체가 길에서 높게 지어져 있어서 정말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외부에서 신경 쓰일만한 부분들을 완벽 차단해버린 완벽한 펜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방문 가능한 견종에는 제한도 없다보니 예민한 친구들도 얼마든지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다음으로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바로 울타리 너머의 풍경과 마당 나무들이었답니다. 높은 나무 울타리 위로 보이는 산 봉우리들이 참 잘 어울리고 귀엽더라구요. 거기다가 하늘에 구름까지 예쁘게 뜨면 정말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져요. 특히 노을 지는 배경이 정말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더운 날씨에 해가 내리쬘 때에는 아무리 천연 잔디라고 해도 아이들이 오래 뛰어다니기 힘들 수 있는데, 방도리 108의 잔디 마당에는 아주 키가 큰 나무들이 여러 그루 심어져 있어요.
나무 울타리 쪽으로 듬성듬성 심어져 있는데, 이 나무들은 보기만 해도 정말 예쁘고 시원한 데다가 그늘 역할도 아주 톡톡히 해주었답니다. 신나게 뛰다가 그늘로 쏙! 아주 구세주였어요.
수영장까지 있는 완벽한 풀빌라
성인 여성 허벅지 중간 정도 까지 되는 깊지 않은 수심의 수영장이 마당 한 켠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형견들이 수영하기엔 얕을 수 있어서 다음 시즌에는 대형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사 예정이라고 하시니까 작은 수영장이 아쉬웠던 큰 친구들도 너무 실망 말고 내년에 다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해요! 저나 저희 아이들은 깊은 수영장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오히려 더 잘 놀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 위치는 이렇게 펜션 건물 입구에 데크와 연결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드나들기에도 참 좋은데요. 24시간 내내 순환 장치가 돌아가서 신나게 놀고 몇시간 쉬다 보면 먼지들이 한 곳에 모여서 또 다시 깨끗한 물이 되더라구요.
게다가 잔디 마당에 정말 잔디가 빽빽하게 잘 심어져 있다 보니까 아이들이 수영하다가 잔디에서 뛰다가 다시 수영을 해도 흙이나 풀 같은 이물질을 묻혀오는 경우가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오전에는 수영장 반 정도에 해가 강하게 들지만 점심 이후에는 또 나무 그늘이 전체적으로 덮어주다 보니까 3시 입실 후에 수영하기 딱 좋고, 사람이든 강아지든 신나게 놀기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답니다.
방도리 108의 실내 공간 소개
방도리 108에 있는 2개의 침실입니다. 사장님께서 방문객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으시는 편이라 종종 가구 배치가 바뀌더라구요.
저희가 다녀왔을 때에는 퀸 침대 1개, 싱글 침대 2개로 4명이서 사용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두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조금 더 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싱글 매트리스 2개가 올라가는 평상형 침대를 정비하고 퀸 침대 1개는 2개의 싱글침대로 바꾸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2~3가족이 방문해서 시간 보내기에도 아주 편할 것 같아요.
욕실도 2개인데, 그 중 현관 옆에 있는 욕실은 반려견 목욕이 가능하답니다. 아주 넓어서 대형견도 무리 없이 목욕이 가능하고, 현관 신발장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수영 후 씻기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어느 정도 물기를 닦아준 후 바로 앞에 있는 드라이 룸으로 옮겨서 꼼꼼하게 말려주었답니다. 중소형견은 준비된 욕조를 사용하시면 되고, 강아지 타올은 흡수가 아주 잘 되는 두툼한 제품으로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주방도 아주 깔끔하게 정비가 되어 있었고, 인덕션, 정수기, 냉장고, 오븐, 에어 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거의 모든 전자 제품이 구비 되어 있었어요. 특히 냉장고에 양념장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혹시 깜빡하고 챙기지 못한 것들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했답니다. 장박을 하면 더없이 좋을 것 같았던 방도리 108이에요.
밤에도 밝고 편하게 마당에서 뛰뛰
야외에 있는 바베큐장이 온실 형태라 해가 떠 있을 때가 더운 계절에는 저녁 늦게 파티하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점저로 간단하게 실내에서 식사를 하고 수영을 한 후에 목욕까지 다 마치고나서 아주 개운한 상태로 신나게 바베큐 파티를 했답니다. 아이들은 왔다갔다 하면서 놀기도 하고 바베큐장 한 쪽에 돗자리를 깔아뒀더니 쉬다가 졸기도 하구요.
그리고 바베큐는 장작으로 하는 거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구운 고기들을 어느정도 먹어갈 때 쯤에는 실내로 옮겨 야식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기 딱 좋았고, 아이들은 하루종일 신나게 놀아서 사람들 떠드는지도 모르게 잘 자더라구요. 하루종일 원없이 바쁘고 알차게 놀고 먹은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 이게 다 방도리 108 덕분인 것 같아서 정말 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호가랑 호수가 함께 다녀온 경기도 광주의 독채 펜션, 방도리 108을 소개해드렸어요 :)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 기본 침실 2개, 욕실 2개라 친구들과 방문하기 강력 추천!!
• 200평의 잔디 마당은 자연 나무 그늘로 시원하게 놀 수 있어요.
• 넓은 욕실에서 반려견 목욕 가능하고, 전용 드라이룸도 있습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