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2024 케이펫페어 서울’ 오는 23일부터 3일간 코엑스서 개최

사진=메쎄이상 제공(이하)
사진=메쎄이상 제공(이하)

 

[노트펫]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서울'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조공', '페스룸'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사료,간식,용품 브랜드 150개사가 참가해 245 부스를 운영한다.

 

강아지, 고양이 집사를 위한 특별이벤트로 인기 브랜드 14개가 참여하는 <강아지 웰컴키트>와 <쭈쭈쭈 고양이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컴키트는 입장 시,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고양이 샘플링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브랜드 낫쏘빅의 '네로 맥스 강아지 유모차'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유모차 럭키드로우>, 참여 시 무조건 당첨되는 <꽝없는 댕복권 '기부앤테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부앤테이크 복권은 1장당 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복권 판매 수익금은 '한국헌혈견협회'에 전액 기부된다.

 

또한, 케이펫페어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참가브랜드 현장이벤트>, <현장 할인 이벤트>, <고양이 제품 소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별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시장 내에서는 10개 브랜드의 유모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유모차 시승존>이 마련돼 있다. 쿠폰을 다운받아 방문하면 전시 할인가에서 2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모차 특가전>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방문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2024 케이펫페어 서울 관람을 위해서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2일까지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1인 만 원이며, 2009년생 이후 출생자(16세 이하, 1959년생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 반려동물을 동반해 입장하려면 이동장/왜건/슬링백/유모차 중 1개를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 목줄, 하네스만 사용 시 입장 불가하다.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