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매일 집사 주려고 물건 훔쳐 오는 '도둑' 냥이..."내 마음이다옹"

ⓒTiktok/@meganchristiann
ⓒTiktok/@meganchristiann

 

[노트펫] 매일 집사에게 주려고 물건을 훔쳐 오는 '도둑' 냥이의 모습을 지난 27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영국 잉글랜드 남서부 펜잰스에 거주하는 메건은 지난 24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meganchristiann ##foryou #madcat #fy #mylife #support #emotional ♬ original sound - Megan-christian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산책을 나갔다 집으로 돌아오는 메건의 암컷 반려묘의 모습이 담겼다.

 

능숙하게 담벼락을 기어오르는 냥이. 무언가 입에 문 채로 집사에게 다가오는데.

 

집사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무심한 듯 툭 떨어트리고 가는 모습이다. 녀석이 가져온 건 '정서적 지원용 피클' 모형이었다.

 

@meganchristiann #fy #theif #littleshit #cat ♬ Funny - Gold-Tiger

 

보도에 따르면, 메건의 고양이는 매일 외출 후 무언가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온다고. 주로 담배를 가져오고 때때로 돈을 물고 와 선물할 때도 있다고 한다.

 

@meganchristiann #foryou #madcat #littleshit #theif #haha ♬ original sound - DJ Lee Martin

 

해당 영상은 28일 기준 25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그래도 이 친구는 친절하네요. 저희 고양이는 오늘 아침 살아있는 쥐를 가져왔답니다", "사려 깊은 고양이. 녀석을 많이 칭찬해 주세요!", "우리 고양이도 선물을 줘요. 고맙지만 매일 이웃을 돌며 사과해야 한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