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2024 케이펫페어 대구' 오는 27일부터 3일간 엑스코서 개최

ⓒ노트펫
사진=(주)메쎄이상 제공

 

[노트펫]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대구'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엑스코 동관 4, 5홀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돼 있다.

 

먼저, 매일 선착순 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복권 구매 이벤트 <기부앤테이크>가 진행된다. 복권은 1인당 1장 만 원으로, 복권 판매 수익금은 '한국헌혈견협회'에 전액 기부된다.

 

유모차 브랜드 로얄테일즈의 '플로렌스 유모차 스탠다드' 를 경품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참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는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3일 동안 케이펫페어 대구에 참여한 유모차와 슬링백, 리드줄 및 하네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외출용품 체험존>이 마련되며, 해당 브랜드 부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상품권이 제공된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방문하면 전시 할인가에서 각각 유모차는 2만 원, 리드줄과 슬링백은 1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유모차 선착순 100명, 리드줄/슬링백 선착순 3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반려견들이 마음껏 뛸 수 있는 반려견 육상대회 <멍드컵>도 진행된다. 바른댕댕 애견유치원∙펫딜 대구다사점과 함께하는 멍드컵은 정해진 시간표에 따라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참여 강아지에게 완주기록증도 수여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로 댕냥이 치즈스틱∙칙촉과자∙주먹밥∙토마토파이 만들기 등 다양한 클래스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대구보건대학교 반려동물보건관리학과/한국반려인협회가 강사로 나서는 이번 체험클래스 또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박람회 무료 사전 등록은 오는 26일까지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가 가능하다. 현장 매표 가격은 1인 만 원이며, 2009년생 이후 출생자(16세 이하,1959년생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할 경우 안전을 위해 목줄/하네스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 웨건, 슬링백, 유모차 탑승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