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놀거리가 가득한 펜션 포천 독채 '부엉이펜션'

안녕하세요😊 모모감자 누나예요! 오늘은 2024년 포천시 반려동물 친화 숙소로 선정된 '부엉이 애견펜션'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애견 펜션이라 강아지와 사람 모두의 놀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거리까지 가득한 숙소인데요. 자세하게 소개해 볼게요!
 


📍 포천 <부엉이애견펜션>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윗갈기길 23-12 부엉이애견펜션 
⏰ 입실 오후 3시 / 퇴실 오전 11시
🚘 숙소 내에 3대 이상 주차 가능 / 숙소 대문 앞에 2대 주차 가능
🐶 모든 견종 입장 가능 

 


나무와 잔디로 둘러 쌓인 2층 전원주택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부엉이 애견펜션의 전경인데 너무 그림 같지 않나요..? 모모 감자네는 4식구 + 모모&감자 이렇게 방문하게 되어, 1,2층을 빌렸습니다! 전원주택 한 채를 온전히 우리끼리 쉴 수 있었어요!


자세한 객실 정보 및 허용 가능 인원수/반려견 수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 놓았는데요. 저는 세상에 반려견 네 마리까지 기본으로 해주는 곳은 처음 봐서 친구들이랑 놀러 와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출처: 반려생활 숙소 이용 안내 참고] 


 

대가족이 놀러 와도 충분한 주차 공간! 🚗

 

주차장으로 가는 길 마저도 너무 에쁜 곳! 대문을 열어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넓은 주차 공간이 나와요! 대문 앞에도 차량 두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어서 대식구가 놀러 와도 문제 없을 것 같았어요!
 

 

펜션 뒤로 보이는 구름과 마운틴뷰도 그저 예쁘더라고요, 포천은 산이 많아서 제가 사는 수원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반려견들을 최대한 배려한 공간들! 🐶

 

집으로 올라가려면 돌계단을 통하여 올라가는데, 강아지들 다리 생각해서 미끄럼 방지 계단도 설치되어있었고 높은데 혹시나 뛰어내릴까 싶어 펜스로 막아져 있더라구요!

 

현관 앞에도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인조 잔디가 깔려 있어서, 어디서 뛰어놀아도 안전한 곳 같아서 안심하고 뛰놀 수 있었어요🐶 이런 작은 배려가 반려인들은 그렇게 감동적이더라구요🥰


 

 

현관 앞에는 쉴 수 있는 썬베드도 있었는데 가운데는 강아지용 침대도 있어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게 해두셨더라고요(감동ㅠㅠ)

 


부엉이 애견펜션의 거실을 소개합니다! 🦉

 

부엉이애견펜션에 들어가면 넓은 거실이 눈에 띄는데요, 넓은 통창으로 바깥에서 강아지나 아기들 뛰어 노는 걸 볼 수 있어요💛 이름답게 분홍색 부엉이쇼파가 있고, 강아지용 안전계단도 있답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위한 식기는 기본적으로 있고, 소 중대형견용 코스프레 용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런것도 안 챙겨가셔도 될 것 같아요! 정말 없는 게 없죠..? 

 

 

1층 화장실에는 강아지용 편백나무 욕조도 있어서 이곳에서 목욕도 하고, 거실 드라이룸에서 드라이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부모님은 주말마다 드라마를 꼭 보셔야 하는데, 큰 TV가 있어서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 지상파, 넷플릭스, 유튜브 다 되니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거실에 강아지 관절 운동용 짐볼이 있어서 모모 감자도 운동 조금(?) 해봤습니다! 오랜만에 하니 부들부들 떨면서 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이 펜션은 할게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에게 가장 위험했(?)던건, 바로 거실에 이 오락기인데요.. 옛날 오락기를 꽤 좋아했던 터라 동생이랑 고전 게임도 같이 하고 저 혼자서 메탈슬러그를 새벽 3시까지 했답니다 정말 이 펜션 최고에요.. 

 


알차고 깔끔한 주방 공간은 빼놓을 수 없지!🍽️

 

부엉이애견펜션의 주방의 모습이에요. 주방에서 뒤쪽 주차장과 초록초록 식물들이 보이는데 탁 트여있어서 그런지 개방감이 있었고, 잘 정돈된 모습이었으며, 깔끔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방에 식기/양념류/냄비등등 깔끔하게 잘 정돈 해두셨더라구요. 양이 너무 많으니 사진으로 상세하게 아래에 사진 보여드릴께요 여행시 참고하세요!  정말 없는 것 없이 다 있죠..? 챙겨갈게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놀라긴 아직 일러요.. 엄청난 어메니티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습습후후) 

 


놀라지 마시라 부엉이 애견펜션의 
엄청난 스낵&음료를 소개합니다 (+강아지 까까포함..) ☕🍪🍦


저는 과자 세트 보고 사장님이 두고 가신 건 줄 알았는데, 기본적으로 준비해주시는 간식들 이더라구요.. 과자, 캡슐 커피, 커피와 먹을 수 있는 간식들, 음료수, 아이스크림…거기다 강아지 간식&사료까지 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저희 과자 먹으려고 사간 것들 다시 고대로 다 가지고 왔어요! 정말 과자는 안 사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강아지 브러쉬 / 비상구급상자(반려견 것 포함) 등등 다 있어요! 


 

1층에는 침대방 한 칸과 거실이 있는데, 매트와 이불이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으니 4식구와 강아지도 1층만 빌리셔도 될 것 같았어요. 안전문도 튼튼하게 설치되어있어서 분리 숙면도 가능하답니다! 🐶

 


대가족이 왔을 땐, 2층까지 빌려서 넉넉하게 이용하세요! 🏡

 

1층 침대방 옆 쪽엔 2층으로 가는 나무 계단이 있는데, 이거 좀 위험한 거 아닌가 했는데 웬걸 미끄럼 방지가 다 되어있어서 모모가 미끄럽지 않게 1,2층을 오갔는데요. 사실 1층도 충분히 넓어서 2층은 동생이 잠만 잤습니다! 그래도 가서 구경은 해봐야겠죠? 

 

 

2층에도 방1/거실/화장실/테라스 이렇게 분리된 공간들이 있어서 두 식구가 한 층씩 써도 좋겠더라구요! 

 

 

누나 모모도 테라스 구경갈래! 💛

 

 

테라스에서 따듯한 커피 한 잔 하면서 마당에서 강아지들 뛰어노는 것 보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 이 곳은 정말 모든 공간에서 마당을 볼 수 있게 설계된 것 같아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ㅠㅠ 

 

 

이렇게 미끄럼방지 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강아지들이 오르내릴 떄 무척 안전했습니다.

 


바베큐장 소개는 빠질 수 없어요 동선이 최고로 편하답니다! 🥩🍴

 

거실 쇼파 뒤쪽 문은 바베큐 장과 연결된 문이 있는데요, 동선이 편안해서 저녁에 바베큐 먹을 때 너무 좋았어요! 바베큐 장도 자세히 보여 드릴게요!  

 

실내에서도 갈 수 있고 바깥에서도 연결되어있어서 바베큐 해먹을 때 동선이 너무 좋더라구요! 밤엔 추워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온풍기와 난로 그리고 담요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도 춥지 않았어요! 

 

고구마 &마시멜로 , 호일, 불판 등 필요한 건 전부 여기에 구비되어 있답니다 ;) 

 

 

차콜도 부족할까봐 충분히 준비해 주셔서 정말 배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부엉이애견펜션엔 숨은 킥(?)이 있는데 바로 항아리 구이가 가능하다는 건데요. 통삼겹살이나 닭 살짝 간 만해서 여기다 구워 먹으면 기름이 쫙 빠진 고기를 또 먹을 수가 있어요! 저희는 포천 이동갈비를 사오는 바람에 이건 못 먹었지만 다음엔 꼭 해먹어 볼겁니다! 

 

 

마당과 바베큐 장을 이어주는 문인데 아래에 강아지용 출입구가 있더라구요! 모모는 너무 잘 이용했지만, 감자는 겁이 많아서 문을 열어줘야 했어요😆

 

 

저녁이 되고 이제 저녁 먹을 준비를 하려는데, 불멍 존이 너무 예쁜 거예요! 저희는 저녁을 늦게 먹어서 불멍은 따로 하진 않았습니다😅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에서 동생이 고기를 사왔는데 무조건 양념으로 드세요!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기 난로가 위에서 쬐어주니 정말 훈훈하고 따듯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설명에도 자세히 나와있지만, 바깥에서 챠콜을 하얗게 만든뒤에 그릴에 부어서 그 위에 고기를 구우면 돼서 겨울에도 춥지 않게 바베큐를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기를 구워서 포천이동막걸리와 맛있는 저녁을 먹었답니다! 참, 여기가 포천이동막걸리가 유명해서 인지 주전자와 막걸리잔도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독채에 왔으면 잔디 마당 뛰뛰는 못 참지! 🐕⚽

 

독채에 오면 가장 좋은 점이, 잔디놀이터를 우리끼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모모감자는 뛰뛰도, 공놀이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잔디 놀이터에서 안으로 들어울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관리도 너무 잘 되어있고 길이도 적당해서 부드러운 잔디 위에서 신나게 놀고왔습니다! 

 

 

똥츄와 응가 쓰레기통도 준비되어있구요! 

 

 

할로윈이라 포토존도 마련해주셨고, 강아지들 장난감도 잔뜩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었달까요..

 

 

애들 너무너무 신나보이죠? 가을이 오니 잔디 빛깔도 황금색으로 빛나더라구요!

 

 

밤에도 조명이 밝아서 강아지, 사람 놀기에도 손색이 없어서 정말 최고였어요! 엄마와 남동생은 배드민턴이 있어서 배부르다고 배드민튼도 치고, 농구공도 있고 축구공도 있어서 아이들도 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할로윈 조명도 밤에 더 예뻐서 담아봤답니다 🎃

 


포천에 온다면 꼭 다시 와야 할 숙소! 부엉이애견펜션🦉

 

반려견과 포천에 가신다면 정말 여기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너무 행복했고 꼬옥 다시 가고싶습니다! 💙 

 


📌모모감자누나가 추천하는 이곳의 매력! 

  • 견종 제한 없이 입장이 가능해요.
  • 다견 / 대식구가 놀러와도 충분한 공간감이 좋아요
  • 프라이빗하게 오롯이 우리끼리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코스프레용품이 많아서 사진찍는것 좋아하신다면 강추!
  • 과자/음료/간식종류가 많아서 고기와 술만 사가면 됩니다 .. 

 

※ 본 콘텐츠는 반려생활 제공으로 숙박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