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포포몽 하우스(House)' 쇼룸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이번 포포몽 하우스는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이다.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용품을 배치했다. 실제 욕실처럼 꾸며진 두 번째 공간은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위생용품 중심으로 진열했다. 포포몽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이러한 공간들을 오가며 포포몽 제품군의 확장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체 쇼룸의 디자인은 포포몽의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과 보라색을 활용해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발자국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단순한 진열 공간을 넘어, 사진을 찍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완성했다는 게 깨끗한나라의 설명이다.
깨끗한나라 포포몽 관계자는 "포포몽 하우스는 늘어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돕고자 기획된 공간으로, 기존의 매대 진열보다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며 "제품 체험과 더불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교감을 강화하기 위한 첫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