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네츄럴코어, 맞춤형 펫푸드 '동행·케어' 제품군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노트펫
사진=네츄럴코어 제공

 

[노트펫]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는 맞춤형 펫푸드 '동행·케어' 제품군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동행·케어' 제품군은 ▲고양이 보호 단체의 요청으로 치주 질환이 있거나 전발치로 인해 사료를 씹지 못하고 삼키는 고양이의 소화를 돕기 위한 펫푸드 '베네 M70' ▲동물보호단체 요청을 지원하기 위한 채식 레시피 기반의 펫푸드 '에코10 베지테리안' ▲각종 동물성 단백질 알러지 케어가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센시티브케어' 시리즈 ▲오프라인 펫 전문점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돕기 위한 소매점 전용 펫푸드 '에코벨류' 시리즈와 수십여 종의 간식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별도의 식단 관리가 필요한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케어 라인과 오프라인 펫 전문점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동행 라인으로 마련됐다. 해당 지원 활동은 지난 2017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동행·케어 제품 라인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식이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새로운 단백질원을 연구·개발하며, 이를 적용한 제품 출시와 제조 공정 개선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제품 개발을 통한 지원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유기동물보호소에 필요한 사료 기부 ▲유기동물 입양 가정을 위한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특정 제품 구매 시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지원 등의 활동도 하고 있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네츄럴코어의 '동행·케어' 제품군은 단순한 사료의 개념을 넘어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의 행복한 삶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사회를 위한 따뜻한 손길을 건네며 반려동물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상생을 실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