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비 오는 날 만난 길고양이를 집으로 초대한 멍멍이의 따뜻한 마음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힌두스탄 타임스에 따르면,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 한 견주는 비가 내리는 날, 놀라운 장면을 목격했다.
당시 밖에 나갔던 반려견이 새끼 길고양이와 집으로 걸어오고 있었다고. 이 고양이는 갈 곳이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일까. 반려견은 녀석을 자신의 집에 데려가기로 했다.
A dog saves a small stray kitten by taking it home... pic.twitter.com/xXPw3hYajM
— Nature is Amazing ☘️ (@AMAZlNGNATURE) March 21, 2025
소셜미디어 'X'의 한 유저(@AMAZlNGNATURE)가 이달 21일 자신의 계정에 공개한 영상을 보면, 반려견이 고양이를 데리고 집으로 총총 걸어오고 있다.
반려견 뒤를 쫓아오던 고양이는 잠시 주저하지만, 뒤돌아선 반려견이 상냥하게 고양이의 발걸음을 집 쪽으로 유도했다.
마치 '괜찮아. 우리 집에 같이 가자'라고 말하는 듯한 반려견. 그러자 고양이는 용기를 내서 반려견과 발맞추어 걸어갔다. 반려견은 고양이가 잘 따라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뒤를 돌아봤다.
이어 반려견의 집까지 따라간 고양이는 웅덩이를 건너 계단 위로 올라갔다. 영상 속에서 견주로 추정되는 사람도 고양이에게 "들어와"라며 따스한 말을 건넸다.
반려견은 문턱까지 고양이가 들어오게끔 유도했고, 고양이는 작은 몸을 허우적대더니 마침내 집 안으로 들어왔다.
반려견의 친절한 배려로 고양이는 비를 피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영상은 24일 기준 8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획득했으며, 많은 네티즌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동물이 아기를 보호해야 한다는 걸 어떻게 안 건지. 정말 놀랍다", "우리는 이 아이들에게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거야", "후한 인심을 가졌구나", "너무 달콤해"라며 감격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