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는 베트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펫푸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2일부터 16일까지 네츄럴코어는 베트남 공식 거래처 '펫프린스(Pet Prince)'를 포함한 현지 우수 유통업체 10곳 관계자 및 네츄럴코어 제품 구매 이벤트 당첨 소비자 등 총 30명을 초청해 파트너십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네츄럴코어는 이번 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네츄럴코어의 제품 제조 공장과 유통 매장, 자사 브랜드숍인 '네코마켓' 등 한국 내 판매 현장 투어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직접 경험하고 시장 반응을 파악할 기회를 제공했다는 게 네츄럴코어의 설명이다.
또한 네츄럴코어의 브랜드 철학과 지속 가능한 반려동물 케어에 대한 제품 교육 세션, 베트남 현지 마케팅 및 영업 전략 논의, 우수 파트너사 시상 등도 함께 진행했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네츄럴코어와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들이 이어온 긴밀한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장기적인 동반 성장 전략을 논의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베트남에서 프리미엄 펫푸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 속에서 네츄럴코어와 파트너사들은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고 협력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유통 네트워크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고양이 사료인 '베네 3012'가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최근 3년간 베트남 시장 내 제품 매출액이 연평균 15% 성장했다. 프리미엄 강아지·고양이 사료 제품 라인 역시 꾸준히 판매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
르 필립(LE PHILIP)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 펫프린스 대표는 “베트남에서는 이미 네츄럴코어 제품을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고 한국 제품의 우수력과 안정성 측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이번 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네츄럴코어의 제품 생산 공정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더욱 커졌다"고 말했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며, 반려동물의 폭넓은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반려동물 가족의 웰빙까지 아우르는 지속 가능한 소비 운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