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인천관광공사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를 위한 '2025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와 ㈜마이팀페어스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관광지, 숙박, 교통, 여행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천 홍보관에서는 송도, 영종, 월미도 등 반려동물 동반 여행 코스인 '인천 댕댕로드'를 소개하고, '인천e지' 스탬프투어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동시에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5 송도'에서는 펫케어 서비스 체험과 다양한 펫 용품 및 펫 푸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펫살롱', 반려동물을 위한 테마파크 '마이펫랜드' 등 반려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한편, 펫가족여행박람회 사무국에서는 약 3만 명의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을 홍보할 참가기업을 모집 중이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관광지, 숙박, 여행 상품 등을 운영하는 기업은 신청 가능하다. 인천 소재 기업에 한해 부스 임차비 지원과 인천 홍보관 입점의 기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정재균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팀장은 "펫가족 여행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관광 문화인 반려동물 동반 관광을 활성화하며, 지역경제에 기여하는 전시회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펫가족여행박람회 참가 및 부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petmilytour.co.kr) 또는 전시회 사무국(02-6204-3577)을 통해 가능하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