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양이 사진에 빠져보자. ‘캐츠’는 인스타그램에 매일매일 올라오는 고양이 사진들 중 작품의 퀄리티가 좋은 동시에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400여 장의 사진을 모아놓은 고양이 사진집이다.
이 책에 담겨진 사진들은 고양이들과 반려인들의 일상적인 모습과,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 사람들은 알 수 없는 순간들을 포착하고 있다.
평화롭게 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 상자나 바구니 안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 창밖을 쳐다보고 있는 고양이 등등 다양한 고양이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국 고양이 집사들의 베스트컷도 함께 담아, 고양이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싶은 애묘인들의 취향에 더욱 충실하고자 했다.
특히 이 책 안에 살고 있는 고양이들의 더 없이 평화로운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 마음이 평온해지고 힐링을 느끼게 해준다.
인스타그램을 플랫폼으로 두고 있는 이 계정(@cats_of_instagram)은 #catsofinstagram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매일매일 선정되는 독창적이고 호응도가 높은 고양이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는 사이트이다.
2011년에 고양이 애호가인 엘리 오미디(Eli Omidi)가 만들었고, 현재 그는 이 사이트를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인터넷 상에서 유명한 고양이 퍼지의 집사인 캐디 론(Kady Lone)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편저 @cats_of_instagram/ 출판 넥서스BOOKS/ 정가 15,000원.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