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9일부터 제1회 펫캉스 페어 개최
![]() |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본점을 시작으로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제1회 롯데 펫캉스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펫산업 박람회 '펫서울 2017'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펫푸드, 의류, 액세서리 등 프리미엄 상품 판매,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 운영 등 반려동물 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한다.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펫푸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행사는 본점과 이천점에 이어 잠실점, 청량리점, 강남점(7월6~9일), 영등포점, 노원점, 일산점(7월13~16일)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펫 플레이 파크'를 열고 구름다리, 터널 등 다양한 펫 전용 놀이기구를 운영한다.
특히 전문 훈련가가 상주해 행동 클리닉을 진행하고 이달 30일 오전 11시 30분에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이웅종 교수의 강연도 진행한다.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펫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입상한 고객에게 하림펫푸드 펫 모델 기회, 하림펫푸드 1년 이용권, 페토이 자동급식기, 갤럭시펫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마련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인 '러블리 펫 워터파크'를 운영한다.워터파크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수영장과 더불어 펫 전용 구명조끼와 샤워시설, 드라이기도 구비돼 있다.
7월 1일에는 반려동물 수영대회를 열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