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7 춘천 송암레저스포츠타운 개최..반려동물 행사도 풍성
[노트펫] 국내 최대 레저 축제인 춘천 레저대회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 개최된다.
액션스포츠, 라틴댄스, 인라인슬라이딩, 레이싱카, 수상스키, 드론레이싱, 클라이밍, 아이스하키 등 8개 종목에 걸쳐, 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레저대회는 경기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대회로 치러져 관람과 함께 여러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주말 나들이에 제격이다.
열기구, 에어바운스, 4D라이더, VR체험, 서바이벌 등과 함께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등 수상모터스포츠, 카약과 수상자전거 등 무동력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공식 포스터에 웰시코기가 있듯이 이번 레저대회에 반려동물가족들도 열외가 아니다.
주말 26일과 27일에 걸쳐 송암레포츠타운 내 풋살장에서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독스포츠공연과 강아지 관련 세미나, 간식을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 프리스비 참여 이벤트, 어질리티 공연, IPO 경찰견 시범, 등이 진행된다.
상주견이 있는 강아지카페도 운영된다.
반려동물 관련 레저 운영기관으로 참여하는 동물과사람은 "독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한 운영기관으로 참여,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원 댓글 0건